5대리그 코리안리거 활약/김민재

[코리안리거] 김민재, 단단한 수비를 보여주다

계란 지단 2022. 8. 29. 17:15
728x90

김민재 선수가 소속된 나폴리는 한국 시간으로 오늘 오전 4시 경에 펼쳐진 피오렌티나와의 3라운드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김민재 선수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왼쪽 중앙 수비수로 선발 출장해 풀타임을 뛰며 팀의 무실점을 이끌었습니다.

 

 

사진 = 골닷컴

 

 

김민재는 이날도 역시 센터백 라흐마니(28)와 호흡을 맞추며 팀의 무승부에 공헌했습니다. 이날 나폴리의 상대는 피오렌티나로, 세리에 리그에서 나름 준수한 팀에 속합니다. 김민재는 피오렌티나의 공격수 루카 요비치(24)와 자주 부딪히며 수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루카 요비치는 레알 마드리드가 900억에 가까운 거액을 들여 영입한 공격수였습니다. 하지만 기대와는 다르게 레알 마드리드에서 매우 형편없는 모습을 보이며 처분 대상이 되었고, 이번 이적시장에서 결국 피오렌티나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루카 요비치를 상대한 김민재는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요비치를 꽁꽁 묶어 놓았습니다. 결국 팀의 무실점을 이끌어 내었고, 많은 매체들은 김민재에게 최고 평점을 부여하며 활약을 인정했습니다. 김민재 선수가 나폴리에 빠르게 적응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본 많은 팬들은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어느 리그에서든 자신의 모든 것을 쏟아붓는 김민재의 활약 덕분에, 한국 축구의 미래도 조금의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