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리그 코리안리거 활약/손흥민

[코리안리거] 손흥민, 해트트릭

계란 지단 2022. 9. 18. 14:13
728x90

한국시간 18일, 토트넘 홈구장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에서 손흥민은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후반에 교체로 출전한 손흥민은 약 15분만에 해트트릭을 작성하면서 6:2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경기 최우수선수 MOM을 받으면서 이번 8라운드 최고의 선수로 뽑히게 되었습니다.

 

 

사진 = 골닷컴

 

 

손흥민은 시즌 극초반 공격포인트를 많이 쌓지 못하면서 부진하다는 혹평을 받곤 했습니다. 선발에서 제외시켜야 한다는 말까지 나오면서 손흥민 선수를 깎아 내리는 평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믿고 있던 것처럼 역시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는 손흥민입니다. 후반 교체로 출전해 해트트릭을 작성하면서 토트넘 선수 최초의 기록을 쓰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오른발 2골, 왼발 1골로 엄청난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통쾌한 중거리 골 2번은 지금까지 받은 비판들을 전부 날려버리는 골이였던 같습니다. 지난 시즌 득점왕에게 시즌 초반 유독 비판이 많았던 것은 이해할 수 없던 시간들이였습니다. 골이 축구에 전부는 아니기에, 손흥민을 믿고 있던 많은 팬들은 계속 응원을 이어왔습니다.

 

 

 

이제 손흥민을 빼라는 비판을 하던 이들도 깨달았을 것입니다. 손흥민이 월드클래스이자 현 최고의 축구선수 중 하나라는 사실을.

728x90

'5대리그 코리안리거 활약 > 손흥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이 부진이라고?  (7) 2022.09.04